내가 야구에 대해 알고 기억하는 것 – 릴레이
주자가 3루에 접근할 때 왼쪽 중앙의 벽에서 야수가 공을 퍼 올립니다. 포수는 야수에서 홈 플레이트까지 직선 경로를 위해 차단된 선수를 정렬했습니다. 중견수는 컷오프 선수에게 온 힘을 다해 공을 던진다. 컷오프 맨은 2단계 셔플, 야구중계 캐치, 셔플 던지기를 수행하고 오프는 태그를 위해 충분한 시간 내에 얼어붙은 로프를 집으로 이동합니다.
유스에서 시니어에 이르기까지 현대 야구에서는 이런 순간들이 Myspace와 Youtube에 플래시로 자랑스럽게 표시됩니다. 사진, 비디오 및 블로깅은 빛의 속도로 정보 고속도로를 강타하여 오늘의 플레이를 알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Myspace 피드에서 보거나 이야기하지 못하는 것은 실제로 이 연극을 성공적으로 만든 것입니다. 그저 선수들의 뛰어난 투구 실력 때문이었을까요? 베이스를 돌 때 주자가 약간 느린 편이었습니까?
성공은 하나의 극으로 끝나는 일련의 연습된 이벤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먼저 야수가 공을 컨트롤하는 동안 컷오프 맨은 좋은 목표물을 만들기 위해 손을 들고 야수를 주시합니다. 포수는 공이 따라갈 직선 경로를 만들기 위해 릴레이 맨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제 캐치 던지기, 캐치 앤 태그와 같은 간단한 릴레이가 제공됩니다.
릴레이 맨이 달성해야 할 일을 준비하려면 정말 기본, 잡기 및 던지기로 분류됩니다. 추가된 것은 게임의 흥분과 플레이어가 프로세스를 빠르게 완료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쏟는 서두름입니다.
워밍업과 다르지 않습니다. 선수들은 어깨 사이, 배꼽 위와 귀 아래 사이의 편안한 캐치 영역으로 팀 동료에게 공을 던지는 것을 목표로 서 있습니다.
이제 릴레이 맨의 춤이 나옵니다. 그들의 첫 번째 책임은 공을 잡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머리와 엉덩이를 돌려 대상을 획득합니다. 우리의 경우 포수. 코어가 감길 때 그들은 차례를 끝내고 목표를 향해 공을 놓습니다. 댄스는 이 전체 이벤트의 한 부분만이 워밍업에서 잘못되는 부분입니다.
야구의 많은 부분이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상황 자체도 변이 속에 변이가 있다. 이러한 상황에 대한 경험을 얻기 위해 수백 가지 게임을 하거나 Myspace 비디오 피드를 보는 것 외에도 숨막히는 상황을 연습하지 않고도 기본을 다루는 드릴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워밍업과 던지기의 목표를 다루었습니다. 트위스트를 추가하려면 세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릴레이를 설정하십시오. 30~40피트 거리를 두고 가운데 남자가 릴레이 댄스를 연습한다. 이것은 코칭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풋워크와 코어 로딩을 봅니다. 필요에 따라 수정하되 공이 계속 움직이도록 하십시오. 플레이어가 캐치 앤 던지기에 집중한 상태에서 이 시간 동안 지시 사항을 따르는 것이 복합 정보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것입니다. 합성 정보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움직임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반대로 반응하도록 강제하며, 이를 머슬 메모리라고도 합니다.
18세 미만의 선수가 있는 팀의 경우 모든 선수가 중간에 있어야 합니다. 평생 포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궁극적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유격수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장학금을 받거나 플레이 비용을 지불할 때까지 모든 포지션을 플레이한다는 점을 염두에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춤을 파악하고 있으므로 약간의 트위스트를 추가할 때입니다. 릴레이 경주를 만드는 것은 드릴에 흥분과 더 많은 게임 상황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몇 분 동안 플레이어를 참여시키는 조건을 만듭니다.
공을 아래로 전달한 다음 플레이어를 회전시킵니다. 모든 플레이어를 순환하는 첫 번째 릴레이 팀이 승리합니다. 한 편에 3개만 있기 때문에 우승한 쪽에는 맛을 낸 물이나 작은 해바라기 씨 패키지와 같은 상품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상금이 아니라 승리입니다.
드릴에 맞춰 작업하려면 플레이어 1이 공을 놓은 후 릴레이 맨과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5~10피트 이동하도록 합니다. 릴레이 맨이 선수 3에게 던지기를 해제하면 플레이어 1이 릴레이 맨에게 지시를 내리기 시작합니다.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소리를 지르면 플레이어가 정렬됩니다. 선수 3은 다시 릴레이로 돌아가 선수 1이 한 일을 반복합니다.
이 드릴은 꽤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만 연습에 더 많은 상황을 추가하여 댄스를 연습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을 만듭니다. 모든 소란에 더해 당신의 수비수들은 이제 이동 중인 릴레이 맨을 발견하기 위해 조금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루가 끝나면 선수들이 즐거웠고 코치들도 즐거웠고 모두가 행복하게 떠났고 약간 피곤했고 다시 돌아오고 싶었습니다. 코치로서 당신은 혼자서 서커스에 가는 것처럼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연습하거나 구구단을 하는 것처럼 따분한 연습을 합니다. 서커스를 선택하면 플레이어와 부모가 기꺼이 따라갈 팀의 피리 부는 피리 부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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